본문 바로가기

호주일상

시드니 한인마트 고기 맛있게 먹었어요

시드니 한인마트 고기 맛있게 먹었어요

안녕하세요-

오늘은 한인마트에서 구매한

삼겹살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당!

사실 나가서 사먹는게 제일 속편하지만

돈이 너무 많이 나가서

저희는 집에서 자주 삼겹살이나 소고기를 구워먹는답니다-!

마트 삼겹살 중에서는 대패삼겹살이나

벌집 삼겹살을 자주 사먹고 있어요~

상추랑 고추도 준비하고 집에 파채가 있는데

양념하기 귀찮아서 파채만 따로 준비했어옄ㅋㅋ

이놈의 귀차니즘....

쌈장이랑 고추장도 준비했는데

저는 고추장에 참기름을 넣어서 섞어준 뒤,

고기에 찍어 먹으면 그르케 맛있더라구요?

저만그런가욥????ㅋㅋㅋㅋㅋㅋㅋ

두둥- 아니 세상에,

다시봐도 넘나 사랑스러운 비쥬얼이네요

팽이버섯을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

미니새송이버섯을 넣어줬더니

식감도 쫄깃하고 너무 맛있는거이쬬~~~~~

김치는 말안해도 필수!

삼겹살 기름이 스며든 김치는

밥 한그릇 뚝딱하게 만듬..ㅋㅋ

물론 나중에 볶음밥해서 먹는게 제일 맛있지만용ㅋㅋㅋㅋ

그나저나 하...

저는 이 순간이 제일 시간이 안가는데여

바로 조금만 더 익으면 될 것 같은 이 시간!!!!ㅋㅋㅋ

특히나 배 고플때는 정말 미쳐버리는 이 시간...........

인내의 시간이 지난 후-

버섯이랑 삼겹살이랑 먹어도 맛있고

김치랑 삼겹살이랑 먹어도 맛있고

뭐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는 저녁이였어요ㅠㅠㅋㅋ

(심지어 맥주포함)

살찐 이유가 확실하게 드러나는......부분..이져??ㅋㅋㅋㅋㅋㅋ

어쨌든 마트에서 파는 삼겹살 치고는 정말 맛있어요!

우선 누린내가 안나서 너무 좋았습니다아-

하지만 치우는게 제일 일이라는게 함정^-^